F&B식·음료 분야는 어느분야 보다 트렌드를 빠르게 읽는것이 중요합니다. F&B분야에서 새롭게 뜨고 지는 키워드를 캐치해, 신제품 개발이나 리뉴얼에 활용 할 수 있어요. 브랜드캐스트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클라우드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고객의 트렌드를 읽어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트렌드를 읽는 마케팅으로 일 잘하는 브랜드 되기
트렌드를 반영한 기업의 마케팅을 흔히 ‘이 브랜드 일 잘한다’ 라고 칭찬합니다. 우리가 일 잘하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산업과 관련한 키워드를 설정하고, 연관어를 분석하세요. 사람들이 자주 언급하는 단어를 통해 트렌드를 캐치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클라우드가 있다면, 직관적인 트렌드 읽기가 가능합니다.
감정어 분석으로 감정을 읽는 마케팅
마케팅 담당자가 리뷰와 별점으로는 일일이 확인할 수 없는 고객의 속마음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에 쉬지 않고 업데이트되는 우리 제품 소식, 그 중 부정어와 긍정어 키워드를 추출하여 브랜드의 긍/부정 평판을 보기 쉽게 데이터로 보여드립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소비자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인사이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신속한 초기 대응으로 능숙한 위기 관리
F&B 산업에서 부정 이슈 관리는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명확한 초기 대응은 사람들의 동요를 막고, 오히려 신뢰감을 높일 기회가 되기도 하죠. 24시간 부정어 관리 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F&B 식음료] 트렌드를 읽는 마케팅 전문가
F&B식·음료 분야는 어느분야 보다 트렌드를 빠르게 읽는것이 중요합니다.
F&B분야에서 새롭게 뜨고 지는 키워드를 캐치해,
신제품 개발이나 리뉴얼에 활용 할 수 있어요.
브랜드캐스트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클라우드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고객의 트렌드를 읽어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트렌드를 반영한 기업의 마케팅을 흔히 ‘이 브랜드 일 잘한다’ 라고 칭찬합니다.
우리가 일 잘하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산업과 관련한 키워드를 설정하고, 연관어를 분석하세요.
사람들이 자주 언급하는 단어를 통해 트렌드를 캐치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클라우드가 있다면, 직관적인 트렌드 읽기가 가능합니다.
고객의 속마음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에 쉬지 않고 업데이트되는 우리 제품 소식,
그 중 부정어와 긍정어 키워드를 추출하여
브랜드의 긍/부정 평판을 보기 쉽게 데이터로 보여드립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소비자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인사이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명확한 초기 대응은 사람들의 동요를 막고,
오히려 신뢰감을 높일 기회가 되기도 하죠.
24시간 부정어 관리 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