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캐스트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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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캐스트 Q&A 
궁금하실만한 부분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A.

브랜드캐스트는 기업 및 브랜드 관련 데이터를 수집해 분류,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캐스트의 서비스는 온라인상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부정 이슈를 실시간 PUSH 알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또,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마케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A.

데이터 수집은 24시간 실시간으로 연중무휴로 진행됩니다.
브랜드캐스트가 24시간 365일 대신 데이터를 수집해, 대시보드에 모아서 한눈에 보여드립니다.
부정 이슈나 특정 이슈가 발생하면 바로 PUSH 알림으로 알려드립니다.

A. 

키워드와 채널 입력후 최대 1시간 내에 확인 가능합니다.
키워드 양과 채널 양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몇 분에서 최대 1시간 내에 모든 데이터를 수집, 분류, 분석 가능합니다.

A.

이슈 단어와 채널만 설정하면 됩니다.
알림을 받고 싶은 채널과 키워드를 설정하면,
실시간으로 수집된 데이터 중 키워드를 추출하여 텔레그램이나 슬랙, 문자메세지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A.

네, 가능합니다.
포털 3사를 포함해, SNS,유투브,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자사몰 및 통합몰 등 원하는 채널 설정이 가능합니다
특정 사이트와 커뮤니티 사이트에 대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이 필요하신 경우 협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A.

간접적인 분석이나 추이가 아닌 실시간 정확한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A.

원하는 키워드와 채널을 입력한 후 추가 결제 하시면 됩니다.
채널과 키워드 양이 많을 경우 문의하시면 전문 컨설턴트가 세팅을 도와드립니다.

A.

각 포털사이트에서 브랜드 이름으로 검색했을 때 가장 상위에 올라오는 결과 100개를 의미합니다.
브랜드명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결과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가장 먼저 비치게 되는 이미지라 긍정적인 글들로 관리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별로  채널들을 각각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 네이버: 뉴스 / 블로그 / 카페 / 지식인 / 동영상
- 다음: 뉴스 / 블로그 / 카페 / 동영상
- 구글: 전체 / 뉴스 / 이미지 / 동영상

A.

네이버 경쟁 키워드(ex. 우리동네 맛집, 아이와 갈만한 곳, 병원 추천 등)로 검색했을 경우에 브랜드가 얼마나 노출되고 있는지 수집합니다.
또한, 해당 키워드에서 우리뿐 아니라 경쟁사의 컨텐츠도 함께 비교하여 해당 키워드에서 어느 정도 경쟁이 있는지 파악해 점유율을 함께 제공합니다. 매일 체크해서 노출이 안되고 있는 채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검색 결과 통합/ VIEW / 뉴스/ 플레이스 리뷰/블로그 / 카페 /지식인 채널 수집




A.
키워드와 채널수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Starter 제품의 경우 가볍게 체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키워드/채널 1개당 만원입니다.
Pro의 경우 채널 수와 관련 키워드 양에 따라 협의를 통해서 금액이 책정됩니다.